2022/06 32

◆2022년 06월 30일 木(목)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30일 木(목)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사설] "월북 인정하면 보상"민주당의 유족 매수 시도 사실인가 서해에서 북한군에 피살·소각된 공무원의 형 이래진씨는 29일 "민주당이 사건 발생 당시 '월북을 인정하면 보상해주겠다'고 회유했다"고 했다. 당시 국회 국방위 간사였던 황희 의원 등이 이씨에게 "같은 호남이니 같은 편 아니냐"며 이같이 제안했다는 것이다. 이씨는 황 의원이 "기금을 조성해서 해주겠다" "어린 조카들을 생각해서 월북을 인정하라"고 했다며 구체적인 정황도 제시했다. 이씨는 "저는 단호히 거절했다. 동생은 월북 안 했고, 그런 돈 필요 없고, 동생의 명예를 찾을 것이고, 진상을 규명하겠다고 했다. 그런 돈 없어도 내가 충분히 벌어서 조카들 먹여 살릴 수 있..

◆2022년 06월 29일 水(수)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29일 水(수)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한국-북조선 따로 살자 - 통일, 안하는게 좋다. 합치면 다 죽는다/ - 서울大 경제학부 김병연 교수 ☞ 원문보기 ☞ https://blog.daum.net/modoriz/15718449 ◆[김채환의 시사다][속보] 처음 공개한 그의 큰 그림 보더니... ☞동영상보기☞https://youtu.be/RPR0bFw_pa4 ◆[성창경TV]긴급! 국민의 힘 방금 충격 입장문! ☞동영상보기☞https://youtu.be/VmSGJPeuuC4 ◆[진성호의 융단폭격]긴급! 한동훈 방금 검수완박법 헌법재판소에 권한쟁의심판 청구!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동영상보기☞https://youtu.be/pzHk4TJTPh8 ◆[영상으로 보는 세상] 털보..

◆2022년 06월 28일 火(화)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28일 火(화)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동아일보 6월 28일자 “살해된 국민, 너무도 다른 두 나라” 라는 유재동 특파원칼럼이 눈길을 끈다. 기사를 보면 “웜비어 가해자에 끝까지 책임 묻는 미국, 북한의 만행에 응분의 대가 치르게 해야” 한다고 했다. 그리고 “요즘 미국 뉴욕 맨해튼 유엔본부 인근 44번가에서는 도로명(名)을 바꾸려는 움직임이 한창이다. 이곳 주(駐)유엔 북한 대표부 앞을 ‘오토 웜비어 길’로 만들자는 것이다. 21세 대학생이던 웜비어는 북한 여행을 갔다가 정치 선전물을 훔쳤다는 이유로 모진 고문을 받고 2017년 숨졌다.(생략) 웜비어는 국제사회에서 북한 정권의 잔혹함과 인권 유린의 상징이 된 지 오래다. 그의 죽음에 분노한 미국 전체가 똘똘 뭉쳐 가..

◆2022년 06월 27일 月(월)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27일 月(월)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해양수산부 공무원 이대준씨가 북한 피격으로 사망한 것을 월북으로 조작한 사건과 2019년 귀순한 어부들을 북송한 사건은 바드시 진실을 밝히고 문재인의 악행을 국민들에게 알려야 한다. 2022년 6월 27일자 조선일보 보도에 따르면 “문재인 정부가 2019년 귀순한 어부들을 송환하라는 북의 공식 요청이 있기도 전에 먼저 북측에 “인계하고 싶다”고 통지한 사실이 청와대 국가안보실 문건을 통해 26일 확인됐다. 당시 정부의 ‘북송 의사’ 다음 날 북은 바로 ‘보내라’고 답한 것으로 드러났다.“ 북한 요청도 하기 전에 문재인정권은 “귀순어민 인계하고싶다” 통지했다니 이런 천인공노할 일이 있는가? 남한으로 넘어 온 북한 어민을 되돌려 보내..

◆2022년 06월 26일 日(일)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26일 日(일)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역사는 문재인의 거짓을 숨겨주지 않았다. 한동훈, 시간이 왔다. ☞동영상보기☞https://youtu.be/YCHVcYunv8c ◆[뉴스A]“유엔사 판문점 채널 살아있었다…文 발언 사실 아냐” ☞동영상보기☞https://youtu.be/lgRTVMg0XWs ◆[성창경TV]국정원, 미북정상회담 때 '대북지원 이나 약속'도 감찰. 당시 '불법 행위' 집중 조사☞동영상보기☞https://youtu.be/Yfbr24-BGxk ◆[성창경TV]류근일 직격탄, '국기문란' 일으킨 공룡 경찰‥ 일벌백계로 다스려야☞동영상보기☞https://youtu.be/OTbO4xty4KQ ◆홍준표의 이야기 518유공자 명단을 공개하자 ☞동영상보기☞ https..

◆2022년 06월 25일 土(토)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25일 土(토)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윤석열정부의 국정원은 ‘문재인정부때 국정원 적폐청산’ 감찰한다고 한다. 문재인 정부는 국정원 고위 간부들을 ‘적폐’로 낙인찍어 사법 처리와 인사 불이익 주었다. 이렇게 당한 인사들의 명예 회복도 검토되고 있다. 이명박·박근혜 정부 시절 국정원에 몸담았던 원장 4명과 간부 40여 명이 실형을 살고 나왔거나 살고 있다. 국정원 해외 파트 출신 전직 간부는 “지난 5년간 국정원 조직이 초토화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대북 사이버 심리전 대응과 반국가 단체 간부 동향을 살핀 활동, 전 정권의 비자금 의혹을 추적하던 직원들이 모두 ‘적폐’로 낙인찍혀 처벌받았다”고 했다. 문재인정권의 만행을 샅샅이 뒤져 심판을 내려야 한다. 이것이 ..

◆2022년 06월 24일 金(금)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24일 金(금)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조선일보 박정훈 칼럼에는 이런 글이 나온다 “오래전 글을 떠올린 것은 해수부 공무원 이대준씨 사건 때문이다. 월북이냐, 아니냐로 시끄럽지만 문제의 본질은 그게 아니다. 북한 해역에 떠내려간 우리 국민이 살해당하는데 지켜줘야 할 정부는 방관하고 있었다. 문재인 청와대는 실종된 이씨가 북 경비선에 발견됐다는 군 보고를 받고도 아무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보고 3시간 뒤 이씨는 사살됐고 시신은 불태워졌다. 당시 문 대통령은 자고 있었다고 한다. 죽음 앞에 선 이씨에게 대한민국은 존재하지 않았다. 핵심은 ‘국가의 부재(不在)’다. 대한민국 국민의 목숨 값 한 나라 국민의 목숨 값은 내가 곤경에 처했을 때 국가가 구하러 올 것이란 믿음의 ..

◆2022년 06월 23일 木(목)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23일 木(목)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조선일보 사설은 尹대통령이 문재인의 탈원전정책을 "5년 바보짓 안 했으면 지금 원전 경쟁자 없었을 것"리고 비판한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22일 경남 창원시 원자력 산업 현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원전을 예산에 맞게 적시 시공하는 '온 타임 온 버짓'은 세계 어느 기업도 흉내 못 내는 우리 경쟁력"이라면서 "5년 동안 바보짓 안 하고 원전 생태계를 탄탄히 구축했더라면 지금 아마 경쟁자가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원전 산업이 탈원전으로 어려움에 직면해 아주 안타깝고 지금이라도 바로잡아야 한다"면서 "(건설이 중단된) 신한울 3·4호기 발주 계약을 신속히 추진하고 (건설 재개에 앞서) 조기 일감의 선(先)발주가 가능하..

◆2022년 06월 22일 水(수)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22일 水(수)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우크라이나 사태와 대한민국 - 퍼 온 글 2022.06.22. 우크라이나는 왜 러시아와 원수지간이 되었으며 한국은 어떤가? 한민족이 고구려, 백제, 신라로 나누어졌듯이 러시아, 우크라이나, 밸라루스는 키에프 공국이란 같은 뿌리에서 갈라진 나라이다. 같은 뿌리를 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왜 이렇게 적대적인 관계가 되었을까?☞ 원문보기 ☞ https://cafe.daum.net/modoriz/Grlp/165 ◆[성창경TV]감사원, 방통위 감사 착수. KBS사장과 이사장에 대해서도 국민감사 청구☞동영상보기☞https://youtu.be/7Blju59KZ4Y ◆[성창경TV]尹 “탈북 어민 북송, 국민이 의아해 해…진상 규명 검토” ☞동영..

◆2022년 06월 21일 火(화) ☞오늘의 세상 ◆

◆2022년 06월 21일 火(화)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서해 공무원 사건의 진실을 반드시 밝혀야 한다 [성창경TV]는 서민교수가 “서해 공무원 사건에 대해 말하다” 라고 방송을 했다. 여당인 국민의 힘 국회의원들은 민주당 국회의원들 보다 애 더 입을 닫고 있는가? ☞동영상보기☞ https://youtu.be/rDDoNQ4TAxk ◆[뉴스A][화나요 뉴스]서해 사부곡 (思父曲)…국가에 빼앗긴 아버지 ☞동영상보기☞https://youtu.be/S6wFCxxiUSA ◆[성창경TV]서해 공무원 아들, 우상호에 보낸 편지에 들어있는 내용이... ☞동영상보기☞https://youtu.be/rg1SB7esiNw ◆[성창경TV]김어준이 서해 공무원 사건에 대해 왜곡 보도하자, 장예찬이 한 말 ☞동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