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7

◇한 때 잘나가던 나라들 왜 무너졌는가? / 안세영 (서강대 명예교수)

◇한 때 잘나가던 나라들 왜 무너졌는가? / 안세영 (서강대 명예교수) - 대한민국도 망하는 길로 접어들었다- 한 때 잘나가던 많은 나라들이 선진국 문턱에서 주저 앉았다. 1960년대 우리 보다 잘살았던 필리핀, 국력의 상징인 철도망이 미국에 버금가던 아르헨티나, 아마존 고무 집산지 마나우스에 거장 카루소를 초청할 만큼 잘나가던 브라질. 모두가 지금은 번영과 거리가 먼 나라가 됐다. 영국이 산업화에 성공한 뒤 미국, 일본이 뒤따랐지만 19세기의 일이다. 20세기에 선진국 진입에 성공한 나라는 하나도 없다. 21세기 유일하게 선진국 문턱을 넘 볼 나라는 오직 ‘코리아’ 뿐이다. 가장 큰 도약의 힘은 환상적인 산업구조다. 철강 같은 구산업과 반도체 등 신산업을 모두 가진 나라는 전 세계에서 미국, 일본, 독..

◆2022년 07월 06일 水(수) ☞오늘의 세상 ◆

◆2022년 07월 06일 水(수)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동서남북] 헌법 짓밟는 악법, 헌재가 막을 차례다/금원섭 사회부 차장 문재인정권을 비호하기 위해 민주당 '검수완박'이란 정의·평등 파괴하는 '惡法을 만들고 문재인은 대못질을 했다. 입법 절차·내용, 심각한 위헌으로 9월 10일 시행 前 심판 내려야 한다고 조선일보 ‘도서남북 칼럼에서 주장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의 임기 만료를 불과 1주일 앞두고 민주당이 국회에서 강행했다. "검수완박 처리 안 되면 문재인 청와대 20명 감옥 갈 수 있다"는 말이 민주당에서 나왔다. 청와대의 울산시장 선거 개입으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재판에 넘겨진 민주당 의원은 "검찰 수사권이 폐지되면 경찰로 가는 게 아니라 그냥 증발한다"고 했다. 지난 정권을 적..

◆2022년 07월 05일 火(화) ☞오늘의 세상 ◆

◆2022년 07월 05일 火(화)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뉴스A에서 청와대 행정관이 “北 선박 왜 나포했나”…軍 합참의장 4성장군을 불러 4시간 조사했다고 한다. 북한 김정은이 할 짓을 문재인정권에서 했다니 대한민국은 어디 있었던가? 살아있는 역사는 이 어처구니없는 일의 진실을 밝혀야할 것이다☞ 원문보기 ☞https://youtu.be/Vlat6iOitCc ◆[뉴스A]“대통령기록관 확인 불가피”…‘서해 피격’ 특수팀 꾸릴 듯 ☞동영상보기☞https://youtu.be/WeSnM6DaWTI ◆[성창경TV]민주당보다 의원수가 2배 많은 국힘이 교통방송 지원중단 조례 발의. 'TBS 공중분해위기'☞동영상보기☞https://youtu.be/4Kdo5pXqs40 ◆[진성호의 융단폭격]긴급! 감사..

◆2022년 07월 04일 月(월) ☞오늘의 세상 ◆

◆2022년 07월 04일 月(월)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문재인 정부 청와대가 2019년 7월 동해 북방한계선(NLL)을 넘어온 북한 목선을 나포하라고 지시한 합참의장을 소환해 4시간 동안 조사했다고 한다. 사건 10여 일 뒤 민정수석실이 박한기 합참의장을 청와대로 불러 "왜 북 목선을 퇴거 조치하라고 지시했는데 따르지 않았느냐"고 추궁했다는 것이다. 군이 NLL을 침범한 북 선박을 나포해 경위를 조사하고 귀순 의사나 대공 용의점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은 당연히 할 일이다. 당연한 지시를 내린 작전 지휘관을 청와대가 모욕 준 것이다. 이게 남북이 대치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북에 대한 태도였다. 이게 종북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인가? 문재인은 역사의 심판을 받아야한다☞ 원문보기 ☞ https:..

◆2022년 07월 03일 日(일) ☞오늘의 세상 ◆

◆2022년 07월 03일 日(일)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문재인의 윤석열 해코지라는 권성동 방금 충격 발언! 진성호의 융단폭격 ☞ 원문보기 ☞https://youtu.be/_Gxy7ZV8Y_w ◆[김채환의 시사이다][핵심요약] 자유우파 영웅 탄생 초읽기 ☞동영상보기☞https://youtu.be/rbQLbqQoPDA ◆[진성호의 융단폭격]긴급! 방송통신위 방금 충격 입장문! ☞동영상보기☞https://youtu.be/iCxabyeVRac ◆[조갑제TV]"문재인 부하" 김명수도 떠날 때! ☞동영상보기☞https://youtu.be/Zpb008qrYfk ◆[뉴스데일리베스트]감어준은 간접 살인을 저질렀다.유족들이 이런 생각까지 한 이유는?☞동영상보기☞https://youtu.be/fUV8V9..

◆2022년 07월 02일 土(토) ☞오늘의 세상 ◆

◆2022년 07월 02일 土(토)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문재인정권의 만행 중의 하나 “민변 출신의 법무부 ‘알박기’” 이다. 문재인 정부 때 민변(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 모임) 출신은 우대받았다. 법무부의 ‘탈(脫)검찰화’ 명분을 내세워 외부 공모를 통해 과장급 이상 개방직에 민변 출신 8명을 앉혔다. 윤석열 정부가 들어섰지만, A 국장 등 2명은 아직 남아 있다. 조선일보 “기자의 시각”에서 지적했다. .☞원문보기☞ https://www.chosun.com/opinion/journalist_view/2022/07/02/DLXKQIQXONAYDJFXB3WJJRY6TQ/ ◆[성창경TV]서해 공무원 형 이래진씨, '文에 대한 성명서' 발표"文, 지금 라면이 넘어갑니까"☞동영상보기☞http..

◆2022년 07월 01일 金(금) ☞오늘의 세상 ◆

◆2022년 07월 01일 金(금) ☞오늘의 세상 ◆ ●역사는 죽지 않는다 객원논설위원·연세대 명예교수이자 올해 102살의 노교수인 김형석은 문재인 정권, 더불어민주당은 왜 실패했는가라고 물었다. 그는 문재인정부는 이념에 현실을 맞추는 역방향 행보를 보였고 ‘서해 공무원 탈부 조작 사건’ ‘北 어부 북송’ 논란도 그 일환이라며 ‘정권 위한 정치는 사회악으로 가는 길이다’ 라고 했다 남북이 대치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념은 뒷전에 두고 평화만 외치며 자신은 평양과 백두산을 구경하는 호화쇼만 펼치다가 끝난 정치 행보는 실패하지 않을 수 없었을 것이다 ☞ 원문보기 ☞ https://www.donga.com/news/Opinion/article/all/20220630/114234122/1 ◆[성창경TV]여당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