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대한민국☆/★이상한나라 아리코

🏕77년의 대한민국의 역사!🏕

modory 2022. 9. 14. 10:51
<>
🏕77년의 대한민국의 역사!🏕
*오늘이 있기까지 우리의 부모 선조님이 있었다는것을 잊지 맙시다*

*우리는 36년간 일본의 속국에서 해방된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왕정국가에서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되었다

*우리는 바지, 버선 나라에서  젠틀한 신사의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짚신의 나라에서 신발수출 1위의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초가집의 나라에서 아파트의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호롱불의 나라에서 원전 수출의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사랑방 글방의 나라에서 세계 제일의 문맹이 없는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UN의 도움으로 나라를 지킨 나라에서 UN 사무총장을 배출한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외화벌이 노동수출의 나라에서 노동수입국이 되었다

*우리는 숭늉의 나라에서 커피 왕국이 되었다

*우리는 짐보따리의 나라에서 재벌의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가마의 나라에서 자동차 천국의 시대가 되었다 

*우리는 행길의 나라에서 
거미줄 고속도로 천국이 되었다

*우리는 거북선 나라에서 선박수출 세계 제일의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대장간의 나라에서 제철 왕국이 되었다.. 

*우리는 5일장의 나라에서 백화점대형 마켓의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비행기 없던 나라에서 초음속 전투기를 생산하는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활 쏘는 나라에서 전차, 대포, 전투기를 수출하는 무기 수출 8위의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달을 보며 계수나무 부르던 나라에서 달을 탐색 하는위성을 쏘아 올린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판소리의 나라에서 K- 수출의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천막 극장의 나라에서 
세계적인 영화배우, k팝스타를 배출하는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마라톤만 1등의 나라에서 태권도수영빙상골프양궁배드민턴탁구펜싱야구  1 국가가 되었고 올림픽을 개최한 나라가 되었다

*우리는 60불의 나라에서 전쟁의 폐허가 되었던 나라가 
77 만에 35,000불의 세계가 인정한 세계 10위의 선진국이 되었고 군사 대국 세계 6 
선교를 받던 나라에서 전 세계 35,000에 선교사를 보내는 나라가 되었다

*이상이 광복 77 만에 우리 국민이 이룩한 쾌거이며 자랑이다.🏕
(옮겨온 
======================
🏕한국전쟁 기록사진어렵게 구했습니다.
🏕 .jae.sung.lee.ga https://m.cafe.daum.net/gigocun/qiTU/396?listURI=%2Fgigocun%2Fqi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