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음악방♪/♪대중가요와기타음악

황진이

modory 2010. 1. 18. 21:24

 

 

 

 

황진이/박상철

 

 

 얼씨구 저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 진 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간다간다간다간다)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개나리도 피고 진달리도 피고 뻐꾸기가 울텐데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능수버들 늘어지고 소나기 내리면 보고파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너를 위해 가야지 황진이 너를 위해
(간다간다간다간다)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얼씨구 저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 진 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간다간다간다)
이제 떠나면 언제 또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봄여름 가고 가을이 가고 겨울이 지나가면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하늘에서 꽃송이 하얗게 내리면 눈물나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너를위해 가야지 황진이 너를위해
(간다간다간다)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얼씨구 저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얼씨구 저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 진 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간다간다간다간다)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개나리도 피고 진달리도 피고 뻐꾸기가 울텐데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능수버들 늘어지고 소나기 내리면 보고파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너를 위해 가야지 황진이 너를 위해
(간다간다간다간다)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얼씨구 저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 진 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간다간다간다)
이제 떠나면 언제 또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봄여름 가고 가을이 가고 겨울이 지나가면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하늘에서 꽃송이 하얗게 내리면 눈물나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너를위해 가야지 황진이 너를위해
(간다간다간다)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얼씨구 저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 진 이~!!!


 진 이~!!!

 

 

'♬나의 음악방♪ > ♪대중가요와기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토로 최의 음악  (0) 2010.03.08
장사익 찔레꽃  (0) 2010.02.08
영명축일 노래  (0) 2010.01.17
조수미의 눈물의 사부곡  (0) 2010.01.02
일본 엔카 빗속에 나그네  (0) 2009.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