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는 살아있다./@진실과사실

[스크랩] 민족문제 연구소를 아시나요-밴드에서 옮겨 온 글

modory 2019. 2. 13. 07:25


 ■ 민족문제 연구소를 아시나요


좌편향 왜곡의 교육 우리 후손들이 병들고 있습니다

민족문제 연구소는 허위 날조물을 배포하는 민족반역 연구소로 종북 세력이다. 


민족문제 연구소가 제작하여 배포하는 동영상과 책자들은 역사적인 사실과는 무관한 허위 날조의 선동용의 저작물들이다. 

그리고 그런 저작물들은 종북세력 전교조에 의하여 여과없이 자라나는 우리의 애들에게 교육을 시키고 있다는 점이 심각하다.

백년전쟁이라는 동영상을 보면 뽀샵기법을 써서 사실과는 다르게 허위 날조로 거짓된 것을 사실인양 유포시키고 있다. 

대한민국의 국부인 이승만 대통령과 함께 독립운동을 하면서 도왔던 대학생을 뽀샵질을 하여
왜곡 했다. 민족문제 연구소는 이승만이 국민이 모아준 독립자금을 가지고 불륜자로 매도하여
거짓선동하고있다. 

민족문제연구소가 제작하여 배포하는 [백년전쟁]이라는 동영상을 보면 실로 어처구니가 없다. 

이승만의 독립운동을 도왔던 당시 여대생이었던 노디 킴(Nodie Kim)과 연애질을 하며 불륜을
저지른 난봉꾼으로 묘사하였다. 

사진 까지 뽀샵처리 하였고 허위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런 허위 사실을 전교조를 통하여
교육시키고 있는것이다

또한 EBS 방송국 사장이 유시민의 누나로 알려진데서 여과없이 방송한다면 어떻게 되는가?

(아래의 증거 자료를 참고) 

민족문제 연구소는 이승만에 이어 박정희 대통령을 친일파로 규정하고 있다. 

일제시대 때에 친일을 했다고 주장하는 민족문제 연구소의 소장인 임헌영이란 자가 주장한

박정희의 일본 천황에 대한 혈서 사건도 허위날조된 것임이 밝혀졌다. 

또 민족문제 연구소에서 제작한 [프레이져 보고서]는
박정희는 대한민국의 경제를 파탄시킨 장본인인데

당시의 케네디 정부의 경제 각료였던 경제학자 도움을 받아서 대한민국의 경제를 살린것으로 박정희의 경제 부흥론은 사실과 다르다고 폄하,왜곡하고 있다. 

이들이 만든 소위 과거사라는 동영상과 저작물들은 노무현 정권의 과거사 진상 위원회와 무관치 않은바, 노 정권의 지원아래 제작 지원한 역사학자들이 모두 좌판향의 학자들이다.

적어도 역사를 바로 세운다고 하면 각계 각층, 좌우 성향의 고른 학자들로 구성해야 옳다. 

이런 허위 날조극을 벌이는 민족문제 연구소와 전교조는 반국가 이적 단체로 해산시켜야 마땅하다.

노무현은 자신의 정권시절에 이런 불필요한 과거사 진상위원회라는 것을 만들어서 대한민국을 건국한 국부인 이승만과 박정희 대통령을 폄하,부정하도록 하는 반국가 이적행위를 했다. 

이승만과 박정희의 업적을 폄훼하여 북한과 자신들이 정통성을 가진 세력임을 증명해 보이려는 주작질에 불과한 것이다. 

이런 터무니없는 생각의 발로로 시작된
과거사 진상 위원회의 보이지 않는 사주를 받아서 거짓,허위,날조 제작물이 민족문제 연구소에서 만들어 배포하고 있는 것이다. 

진보라고 외치는 자들중 친일파가 더 많다는 사실만 말하고 싶다
민족문제 연구소가 허위날조한 것에 대한 반증 자료를 살펴보자


(이승만 정권을 히틀러와 일본 군부주의를 비교하여 억지로 이승만과 박정희를 폄훼하고 있다)  

이 동영상에 출연한 서중석이란 사학자는 성균관 대학교 역사학 교수인데

서울대학교 사학과 4학년에 재학중이던 1974년 반 유신체제 운동을 벌이다

민청학련 사건에 연루돼 투옥되었다 자연히 이승만과 박정희를 편향적인 시각과 비판적인 시각을 넘어선 사관(史觀)이 될 수 밖에 없다. 

적어도 사학자라면 역사의 공(功)과(過)를 균형있게 눈으로 바라볼수 있어야 한다

민족문제 연구소를 후원한 사학자들 모두가 좌편향 사학자로 구성되어 그 저작물은 허위 투성이일 뿐이다

이 동영상에서 이 승만을 폭로한 자료라고 하는 CIA문서 동영상에서 영문자료 부분을 자기들의 주장에 맞는

한 문장만을 빼내어서 왜곡 하는것을 볼수 있다. 그럼 어떻게 왜곡했는지 살펴보자
ㅡㅡㅡㅡ

민족문제 연구소에서 제작한 ‘두얼굴의 이승만’편 동영상을 보면 번역상의 오류가 있다.

이승만의 인격이라는 미 중앙정보부 기록이 나오는데 뒤쪽에 보이는 영어와 자막으로 나오는 한국어 번역에 내용상 차이가 있다.
첫 번째,
“Rhee has devoted his life to the cause of an independent Korea with the ultimate objective of personally controlling that country.”

한국어 번역자막은 다음과 같이 나온다.

ㅡ“이승만은 사적인 권력욕을 채우기위해 독립운동을 했다.”
이 해석은 틀렸다.
(요약임을 감안하더라도)

정확한 해석은 다음과 같다.

“Rhee has devoted his life to the cause of an independent Korea

●이승만은 독립된 한국(Korea)이라는 대의(大義)를 위해 평생을 바쳤고,

with the ultimate objective of personally controlling that country.”
●그 나라를 직접 통치하려고 하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이 문장은 이승만이 평생 독립운동을 했는데 한국의 대통령이 되려는 야심이 있었다는 것이지 사욕을 위해 독립운동을 했다는 말이 아니다.

이 문장에서 가장 큰 오류는 personally 라는 단어의 해석이다.

personally라는 단어에 ‘개인적으로, 사적으로’라는 뜻도 있지만, ‘몸소, 직접’이라는 뜻도 있는데

이 문장에서는 문맥상 ‘몸소, 직접’이라는 뜻을 적용시켜야 맞다.

그러나 이 동영상에서는 고의로 잘못 해석하여 전체적인 글의 맥락과 관계없이 이승만의 인격을 폄훼하고 있다.

personally를
‘사적으로’라는 의미로 해석하면 그 문장 자체적으로도
다른 단어들과 잘 어울리지 않지만
앞 뒤 문장과도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위 문장의 앞부분에 보면 다음과 같은 문장이 나온다.

He tends, however, to regard the best interests of Korea as synonymous with his own. It is as if he, in his own mind at least, were Korea.

●“그러나 그는 한국(Korea)라는 나라에 최고의 이익이 되는 것은 자신에게도 최고의 이익이 되는 것으로 동일하게 간주하는 경향이 있다. 적어도 그의 마음속에서는 그 자신이 한국(Korea)인 것 같다.”

이 문장으로 보면 그가 자신의 나라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In pursuing this end he has shown few scruples about the elements which he has been willing to utilize for his personal advancement, ~

동영상에서는 다음과 같이 해석했다,

ㅡ“이 목적을 추구하며 그는 자신의 출세를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았다.”

이것은 문장의 일부만 해석해서 내용의 포인트를 잘못 맞췄다

이 문장을 좀더 정확하게 해석하면 다음과 같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해서 그는 자신의 개인적인 성취를 위해 그가 활용하고자 하는 일을 함에 있어서 거침이 없었다.”

scruple이라는 단어에는 ‘도덕관념, 윤리관, 양심의 가책, 주저, 망설임’ 등의 뜻이 들어있기 때문에 영어 원문을 봐서도 내용이 우호적 이지만은 않다.

그러나 문장은 항상 문맥을 보아야 한다.

위의 영어 문장은 저게 전부가 아니다.

다음의 어구가 이어진다.
, with the important exception that he has always refused to deal with Communists.

●“그러나 중요한 예외가 있는데 그는 공산주의자들과의 거래는 절대 하지 않았다.”

윈래는 이렇게 붙여놓아야 완전한 하나의 문장이 된다.

In pursuing this end he has shown few scruples about the elements which he has been willing to utilize for his personal advancement, with the important exception that he has always refused to deal with Communists.

이 글에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이승만은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이었지만 공산주의자들과는 절대 거래하지 않았다.” 는 것이다.
이 문장의 포인트는 뒷부분에 있다.
즉 이것은 이승만이 공산주의자들을 얼마나 싫어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서 쓴 문장이다.

♤그런데 뒷부분을 떼놓고 보니 이승만이 나쁜 사람이었다고 주장하는 글이 되어버렸다.

그 다음에 나오는 문장을 하나 더 보면 문맥이 완벽하게 이해된다.
(글을 읽을 때는 문맥이 중요하다)

This accounts for the fact that Rhee has become the symbol of anti-communism in Korean mind.

●“이 사실은 이승만이 한국인들의 마음속에 반공주의의 상징이 된 이유를 설명해준다.”

결론 : 영어원문의 해석이 지나치게 왜곡되었다.
  
이렇듯 민족문제 연구소는
동영상을 짜집기로 만들어
자신들에 목적에 부합되게 왜곡된 제작물임을 알 수 있다! 
  
정규재 tv에서도 백년전쟁의 허위 뽀샵 조작을 폭로한바 있다

아래의 동영상은 박정희 대통령의 경제 개발 성장은 박정희가 한 것이 아니라고 허위 날조를 한 민족문제 연구소의 프레이져 보고서를
고발하는 동영상 이다

 https://youtu.be/7mBkFdQNASY
민족 문제 연구소의 프레이져 보고서는 허위임을 고발하고 있는 동영상을 보면 이들이 민족민주주의 노선을 이루기 위한 종북주의자들과 소위 민족 독립자손이라는 자들이 연합한
민족주의에서 만든 허위 날조물이다

백년대계 참교육이 되어야할
민족문제 연구소는
거짖과 참의 대결로 백년전쟁을 선포하여 자작된 허위날조로
민족 이간질과 자라나는 후세들의 교육을 병들이고 있다


https://youtu.be/1B2K_W1VBOk
https://youtu.be/f1GdJ2CrWwY
유투브에서 보기:https://youtu.be/1B2K_W1VBOk


출처 : 방비워(방송비평워크샾)
글쓴이 : modory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