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대한민국 국민들이 모르는 충격적인 사실들! Mar 18, 오후 9:23 이것을 알면 사람들의 생각이 달라질 것이다! 민주당은 대선에서 패배하게 될 것이다!
1.문재인 등과 민주당은 진보적 자유민주주의 정당이 아니라 진보적(개혁적) 사회주의 정당이다. 한국의 민주당은 미국의 민주당과는 본질적으로 다르다. 따라서 미국의 민주당은 사회주의 체제와 친근하고 유착적이 아니지만 한국의 민주당은 사회주의 체제와 유착적이고 친근하다. 이러한 사실은 대한민국을 붕괴시키고 적화를 진행(진전)시키는 근원적 원인이 된다. 진보적 자유민주주의가 국민주권주의를 유지하는 올바른 정치체제이다. 진보적 사회주의는 언젠가는 북한의 압제적이고 변태적인 사회주의와 연대할 것이며 국민주권주의를 강탈할 것이다. 이번 대선에서 우리는 민주당이 자신들의 정체를 분명하게 밝히도록(자백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민주당이 더 이상 자유 민주주의 정당인 체하면서 사람들을 속이지 못하게 만들어야 한다.
2.한국의 민주당은 자신들의 정체를 가리고 마치 자신들이 진보적 자유민주주의 자들인 것처럼 국민들을 속인다. 이 때문에 거의 99%이상의 국민들이 민주당은 자유민주주의인 것으로 착각하고 있다. 특히 젊은 청년들이 이런 착오속에 있다. 민주당은 국민주권주의를 외치고 민주개혁을 외치지만 저들의 행보의 종착역은 사회주의 독재이다. 이 때문에 아이러니컬하게도 민주당은 북한정권은 옹호하고 지원하고 유지하려고 애쓴다. 우리 국민들중에 이러한 비밀을 아는 사람은 소수이다. 민주당은 대선에 앞서 자신들이 사회주의 정당이라고 분명하게 자신들의 정체를 밝혀야 한다.
3.지금 당장 한반도에서 전쟁이 발생한다면 중공은 북한정권을 도와서 남한과 미군을 공격한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북한군 뿐 아니라 중공군에 대하여서도 방어와 대응의 준비를 해야 한다. 중공과 북한정권은 한반도에서 미군을 제압하고 남한을 장악하는 방향으로 나아간다. 중공이 사드배치를 반대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자신들의 남한과 미국에 대한 공격행위가 사드 레이더를 통하여 탐지되기 때문에 신경질을 낸다. 즉 자신들의 한반도 불법적 강도행위가 감춰지지 않기 때문에 화를 낸다. 남한과 미국이 중공을 공격할 것이기 때문에 사드배치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다. 중공 자신들은 남한과 미군을 탐지하면서 남한과 미군이 자신들의 공격행위에 대하여 정당방위하는 것을 방해한다. 그러나 민주당 등 친북파들은 이러한 진실을 국민들이 알지 못하도록 감춘다. 이것은 충격적인 사실이 아닐 수 없다.
4.민주당 등 친북파들은 북핵이 미국과 전쟁하기 위한 것이라고 국민들을 속인다. 그러나 북한정권이 미군을 전쟁으로 협박하여 한반도에 발붙이지 못하게 하는 미군과 싸워서 미국을 점령하기 위하여서가 아니라 남한을 패배시키고 한반도를 차지하기 위하여서다. 따라서 북핵은 미국과 전쟁하기 위한 무기가 아니라 남한을 삼켜서 적화하기 위한 무기이다. 그러나 국민들은 북한이 마치 남한을 위하여 미군과 전쟁하려는 것으로 착각한다. 민주당 등은 국민들을 이런 식으로 오도한다. 민주당이 이러한 진실을 단 한번이라도 공개적으로 말한 적이 있는가?
5.대한민국 헌법은 자유 민주주의 체제(국민주권주의 체제)를 위한 헌법이다. 그러나 친적성 사회주의자들도 헌법을 어기고 대한민국에서 정권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은 원천적 불법이며 모순이며 궤변이다. 대한민국에는 정치적 정체성이 없다. 참으로 충격적인 사실이다. 국민주권의 체제를 근간으로 하는 정치체제만이 올바르고 정의로운 정치체제이다.
6.대북 지원 금품과 대북 경협 금품은 먼저 북한정권의 관리하에 들어가고 북한정권의 생존을 위한 우선순위에 따라 사용된다. 즉 대북 지원 경협금품은 북한정권 유지와 무기개발과 군대유지를 위하여 사용된다는 것이다. 그런데 문재인 등과 민주당은 사실이 그렇지 않고 대북 지원 경협 금품은 마치 불쌍한 북한동포들의 생활을 위한 생활자금으로 사용되는 것처럼 국민들을 속여서 계속 북한에게 대북 지원과 경협을 하도록 유도한다. 이것은 명백한 사기이며 국민배신이며 악랄한 이적행위이다. 이런 충격적인 사실을 아는 국민들이 많지 않다. 대부분의 국민들은 대북 지원 경협이 북한동포들을 위한 것으로서 그저 좋은 일인 것으로만 생각한다.
7.평화협정은 한반도에서 미군을 몰아내고 남한을 혼란시키고 남한내에 북한전투요원들을 침투시켜 하루아침에 청와대를 점령하여 적화하는 방법의 하나이지만 멍청한 정치인들과 친북파들은 국민들을 속여서 평화협정이 한반도를 평화롭게 하는 협정인 것으로 오도한다. 중공과 북한이 노리는 평화협정은 곧 적화협정이다.
8.연방제는 적화의 전단계이지만 문재인 등과 민주당은 그것이 민족 통일을 위한 길이라고 거짓 선동한다. 문재인 등은 연방제 통일을 위하여 북한정권이 자신의 생존을 포기할 것이라고 국민들을 미혹한다. 그러나 진실은 북한정권이 민족통일을 위하여 자신의 체제적 생존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연방제를 통하여 남한을 혼란시켜 붕괴시키고 자신의 생존을 완전하게 만든다는 것이다. 문재인 등과 민주당 역시 북한의 변태적 사회주의 정권이 붕괴되는 것을 절대적으로 반대한다.
9.문재인 등과 민주당은 북한의 간첩을 잡지 않는다. 저들에게 간첩은 주사파의 행동대원일 뿐이다. 주사파와 친한 문재인 등과 민주당이 왜 주사파를 철저히 잡겠는가? 잡는다고 하여도 눈가림식으로 잡는 쇼를 할 뿐일 것이다.
10.문재인 등과 민주당은 자신들의 이적행위를 지적하는 행위를 적폐(오랫동안 누적된 폐단이나 악)이라고 역공격한다. 그러나 더 큰 적폐는 하늘아래 너무나 명백한 이적행위를 저들이 계속한다는 것이며 그것을 인정하고 사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11.박근혜의 잘못이 민주당을 반사적으로 정의롭게 만든다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놀라운 어리석음이다. 이런식의 사고방식은 조삼모사적 논리에 속아 넘어가는 원숭이 수준의 지능상태이다. 박근혜나 자유 민주주의 보수정권이 잘 못하였다고 하여 이적행위를 품고 있는 민주당이 왜 정의롭다는 것인가? 이적행위는 가장 큰 죄악이다. 이적행위는 국가 자체를 붕괴시키는 범죄행위이다. 이러한 사람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의 수명은 길지 않게 될 것이다. 적어도 이적행위를 할 가능성이 없는 사람이 나라의 통치권을 맡을 정당성을 가진다. 이적행위를 할 가능성을 가진 사람은 국가의 통치권을 맡을 정당한 권리가 인정될 수 없다. 만약 이적행위를 할 가능성을 가진 사람이 국가의 통치권을 가져도 된다면 그것은 대불법이 허용되는 나라이며 그런 나라는 얼마가지 못하여 멸망하게 될 것이다.
12.남한의 주변국은 장거리 미사일을 가지고 핵미사일을 가지고 공격할 준비를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한이 중장거리 미사일을 갖추고 이들을 견제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어리석음이며 무이치이다. 이러한 어리석음과 무이치가 대한민국을 군사적으로 붕괴시킬 것이다. 다른 나라가 자국을 공격할 무기를 갖추고 있다면 우리나라도 이에 대응하여 동종의 무기를 갖추는 것이 전쟁을 방지하는 길이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남한이 그러한 견제적 무기를 갖추면 주변국을 공격할 것이라는 말도 안되는 어거지 논리가 적용이 된다. 남한에게 이러한 자연스럽고 정당한 생존 방어 원리가 박탈당한다는 사실은 이 나라를 위기로 몰아 갈 것이다. 남한이 견제적 무기를 가지고 있다고 하여 주변국을 공격할 수 있다고 당신은 생각하는가? 남한이 그러한 전쟁을 감당할 수 있다고 당신은 생각하는가? |
'☆아!! 대한민국☆ > ★광복 76년 나라바로잡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선일보 만물상 2017-03-29 '초상집 상주' 최재혁 논설위원 (0) | 2017.03.29 |
---|---|
대한민국이 이상해 2017-03-19 (0) | 2017.03.20 |
[스크랩] ♣하나님도 부러워하는 한국의 국회의원 특권 ♣ (0) | 2017.03.18 |
문재인과 진보세력 2017-03-17 뉴스타운에서 가져 온 글 (0) | 2017.03.17 |
[최보식 선임기자 칼럼] '고영태 녹음 파일'도 이제 수사해야 한다-조선일보 / 20170317 (0) | 2017.03.17 |